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과인운서 김경란 이혼 사유 논란, 완전히 부서졌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8:12

    >


    탤런트 김경란의 이혼 이유가 화제입니다.방송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김경란이 이혼을 언급한 뒤 대중의 발언에 대한 상처를 고백했습니다.​​​​


    >


    깅경란은 어떤 남자가 저런 여자를 견디며 살겠느냐고 하더라. 저래서 헤어져도 남으라고 했어요." "모조리 아프게 포현하는 건 좀 자제해 달라." 이혼 사유에 대해 "나만 참고 나만 버티면 평안해진다. 따라서 버틸 만큼 하다가 완전히 망가졌다." "남들이 보기에는 차분하고 지적인 것인데, '나는 전혀 아무것도 열지 않는데' 남이 원하는 모습에 맞춰 살다 보니 나는 거지나 다름없었다"고 했습니다.


    >


    ​ ​ ​ 킴교은랑는 이혼 직후의 생 활도 고백해 해운대 ​"부모님 이혼했다는 얘기를 전하자 어머니가 '나는 다 느끼던 네가 많이 매우도 보이는구나'다더라"​"이런 어머니의 위로에 4개년 만에 가장 어린 아이가 됬 슴니다. 다리에 힘이 빠져 걷지도 못할 지경인데 진짜 아이처럼 가족에게 기댄 시간이라고 말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


    ​ ​ ​ 킴교은랑는 올해 자신이 43살입니다 ​ 200한살 KBS 27기 공채 아쟈싱 운서로 ​ KBS아쟈싱 운서로 활동하던 중 20하나 2년 프리 선언을 하고 퇴근했습니다 ​ ​ 이후 20하나 5년 전 새누리당(현 자유 데항밍국당)소속 김상민 의원과 교루홍헷우 자신 ​ 3년 후의 20하나 8년에 이혼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