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번개장터 이용 후기! [아미밤 키링2 구매]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0:42

    >


    중고 과인라 카페에서 블루 레이 플레이어를 조사하던 중, ......아미밤 키링을 알게 되었다.사미밤이 과인올것 같아서 사미밤 문제가 있었는데 아미밤 킬링이라니... 너 미니미하니 귀여워 근데 중고 과인라에는 매물이 없어서 번개시 앱으로 들어가봤어!


    >


    또 과인이 있다! 그런데 매물이 많지도 않고 가격도 원가보다 높은 가격에 팔고 있었다.이녀석의 푸르미.... 하지만 나는 밤 덕분에 호갱이니까... 어쩔 수 없는 거야... 라고 말하면서 아미밤의 상태 확인과 후기를 확인하고 몇명에게 번개토크를 날렸다.오른쪽 하단의 '번개 토크'를 눌러


    >


    덤도 준대♡ 왼쪽 아래 번개톡 누르면 채팅으로 넘어간다


    >


    >


    후기가 많은 편이라서 그런지 인증도 바로 보내주고, 가장 중요한 전기도 바로 확인해줬어♡ 그리고 하필 메인 스토리에 꽂히는 열망에 본인도 길었다 토,꽃,달이 언제나그렇듯이!!! 준등기우편으로 배송되었습니다!! 준등기에서는 처음 sound를 받았는데, 손글씨통에 전달완료라고 써있어서, 오배송된 본인 생각이 나서 우체국에 전화해서 물어봤어.우리 회사에는 손글씨라는 사람이 없습니다만, 물건이 잘못된 것 같습니다."하니산다 sound원이 '손님, 손글씨는 손님, 당신의 우편함에서 잊어버리고 갔다'는 사람의 이름이 아닙니다."ᄏᄏᄏ 본인 완전 바보로 변했다. 그런걸로 의견이다... ᄏᄏ


    >


    상자가 없어서 택배봉투에 올래あなた당신 무당하네요↓


    >


    그래도 プン이로로 잘 싸서 보내주신 덕분에 깨지지 않고 잘 왔다! 불빛도 처음에는 안 터져서 당황했지만 밧데리를 살짝 넣어주니까 엄청 켜져있어 띠 이동중에 빠진 것 같아


    >


    거기에다가 스티커나 bts돌? 까지!! 아미밤 키링 흔들면 짤랑짤랑 소리가 난다ᄏᄏᄏ 기브니를 아주 좋아한다~💕💕


    >


    >


    ​ ​ ​ ​ ​#아미와 키린#아미 밤#아미 밤 2#아미와 키린 2#번개 시장#중고 거래#방탄 소년단#BTS#눗독웅우프니다#왜 좀 알게 되었는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