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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외주식] Toei Animation (48하나6.JP) 한층더 강화될 BIG CYCLE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0:23

    해외 주식 Toei Animation(4816.JP)대단히 강화되는 BIG CYCLE​ ​ 3Q19 Review:역대 3분기 최대 실적 달성 ​ Toei Animation의 3Q19의 매출액은 150.8억엔(+31.2%y-y)에서 합의 136.9억엔을+10.1%를 웃도는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3Q19, 내수(Domestic)매출은 영화 개봉작 흥행의 호조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34.4%성장한 80.8억엔을 기록했습니다. 해외(Overseas)의 매출은 70.4억엔으로 전년 동기 대비+27.5%성장했습니다. 국내외의 매상이 전체의 양호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3Q19, 내수 채널에서 양호한 실적을 기록한 ONE PIECE극장판은 4Q19 China등 해외 영화가 예정되어 있다. 해외 극장 개봉과 동시에 동 1 IP의 해외 OTT의 향기 영상 판매, 게입니다 등 관련된 판권(Licensing)의 매출액이나, 호조를 1것으로 분석된다. 양호한 국내외의 성과에 힘입어 이 회사는 FY2020년의 매출과 이익 가이던스를 각각+19%,+25% 올렸습니다.​ ​ 1일본 콘텐츠 BIG CYLCE강화 전망 ​ 2014년을 기점으로 1일본 콘텐츠 시장은 넷플릭스-아마존 플라스틱입니다-China의 콘텐츠 사이클의 혜택을 전 흡수하고 자명한 BIG CYLCE을 시현했습니다. ① 제작 회사 주가는 크게 아웃 퍼폼(마케팅 수익에 의존하는 미디어 채널은 언더 평균)② 수출 형태는 TV방영권 → 온라인 OTT에 증가하고 ③ 수출 주체는 방송국 → 제작사 비중 확대, ④ 제작사의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도 시현, ⑤ 밸류에이션 레벨업이 핵심 포인트(p.4-8)이다. 그 중에서 가장 혜택이 가장 큰 대표 종목은 IP, 브랜드력에서 1위의 회사인데 이 같은 산업 BIGCYLCE는 내년에 다시 한 번 강화될 전망이다. 특히 애니메이션의 수급에 대한 니즈가 높은 디즈니 플러스가 2020년 상반기 1일본 진출을 확정했기 때문이다. 키위 다수의 1일본 통신사와 제작사와 테이프 핀을 시작했다고 전해진다. 플랫폼의 증가→콘텐츠 수급 경쟁의 격화→콘텐츠 제작사 우위의 국면으로 한층 더 개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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